혜윰의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보세요.

FAQ

FAQ 검색
FAQ 검색

FAQ 목록

  1. Q

    현금영수증 발급은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현금 결제수단으로 1원 이상 결제한 내역은 국세청에 자진 발급되며,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건에 대해 현금영수증 신청을 원하실 경우, 국세청 홈페이지에 가셔서 가맹점 사업자번호, 금액, 승인번호, 거래일자를 등록하시면 발급 가능합니다.

  2. Q

    교환,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
    A

    고객님의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또는 시간 경과로 인해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태 및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

    *반품 시 추가 사은품 등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  3. Q

    반품 시 택배비 부담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단순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신청일 경우

    왕복 택배비( 6,000원 )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며,

   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경우 반품 택배비는 무료입니다.

  4. Q

   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    A

    환불은 반품 수령 확인 후 진행되며

   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신용카드 결제 환불: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 ~ 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 (카드사 직접 문의)


    무통장 결제 환불: 반품 접수 및 환불 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1 ~ 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주말, 공휴일은 제외)


  5. Q

    배송전 주문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.

    A

    입금전 취소는 고객이 직접 주문페이지에서 취소가 가능하며, 결제 후 배송 전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(02-512-1924)로 전화주시면 취소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*주문취소 시 카드결제 취소는 승인을 거쳐 처리가 되므로 약 3~10일 정도 소요됩니다.